후원회 소개

되살림 후원회는

 

하느님께서 보시니 손수 만드신 모든 것이 참 좋았다 (창세기 1장 31절)

우리가 날마다 숨쉬고 마시는 물과 공기, 그리고 그 물과 공기의 조화를 지켜주는 많은 동식물… 바로 우리의 소중한 자녀들을 위해 꼭 필요한 생명의 근본입니다.
저희 성필립보생태마을 되살림회는 회원들의 실천과 참여를 통해 점점 파괴되어가는 자연환경을 살리기 위해 결성되어진 환경지킴이 후원단체 입니다.
지난1997년 12월부터 시작되어진 되살림회는 생태마을에서 제공하는 각종 환경 정보와 프로그램의 참여를 통해 회원 모두가 환경운동가가 되어 주위의 작은 실천에서부터 풍요로운 삶을 가꾸는 일에 적극 동참하면서 환경 되살리기를 실천하고 전파하는 세상의 빛과 소금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2013년도부터 잠비아 의료봉사단 파견을 시작으로 자카란다 에코시티 건설에 힘을 보태고 있습니다.

 

2015년 7월 에드거룽구 잠비아 대통령과 만남 / 카사리아 3,000ha 땅을 받으심 자카란다 농장, 신학교, 수녀원 에코시티 건설 시작.

jabia_pres.jpg

2015년 7월 에드거룽구 잠비아 대통령과 만남
카사리아 3,000ha 땅을 받으심 자카란다 농장, 신학교, 수녀원 에코시티 건설 시작

 

 

후원회원 혜택

 

1. 생태마을 숙박 하실 때 회원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황창연 신부님과 함께하는 성지순례 예약정보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건강한 먹을 거리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고 구매 일정금액(2%)적립.
4. 매월 발송되는 되살림 소식지를 통해 환경에 대한 소식과 생태마을정보 및 황창연 신부님의 칼럼 등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5. 매 주일(오후 5시 10분 직원미사) 후원회원을 위한 미사봉헌
6. 후원회원 소천 시 연미사 10회 봉헌